GAME/Dart

[성남 다트바] J.bro :: 8th 제이브로 동호회 모임

Ray' 2012. 3. 23. 01:20

 

나에겐 첫 참가였던 8th 제이브로 다트 동호회 모임
사진을 미친듯이 찍어서 그런지 리터칭이 길게 느껴 졌다 ㅋㅋ

자 그럼 스왑에 주의 하면서
즐거웠던 그날의 사진들을 구경해 보자 !!


오늘의 상금을 들고 팔랑 거리는
김사장님 ㅋ 뒤에 피닉스  스타즈 선수 김정민님이 앉아 있군요 ~ ㅋㅋ


우승팀 +_+ A.K.A. Team 광청
우승후보들을 재끼고 운좋게 우승!!


사랑하는 사이라며 사진찍어 줄것을 강요했다...


경익이와 경익이의 그녀 ... 부럽네..
여기저기 잘끼는 지현이 ...
지현이 표정을 주목할 필요가 여기서 부터 생긴다 ㅋㅋㅋ


손님 안주 뺏어먹기가 취미인 스타즈 선수 김정민 입니다 ㅋㅋㅋ
A.K.A. Ola 라고도 하죠. ㅋㅋ
표정 봐라 ㅋㅋㅋ


우승상금으로 한잔씩 쭉 돌려 먹은 째끄다니에르 ㅋㅋ
한잔씩 먹으니 앵꼬!


 


동호회 3기 회장으로 선출된 김광청 옹의 말씀 타임
스타즈 선수의 마이크 접대를 받으며 
비교적 짧게 끝났다 ㅋㅋㅋ


 


끼부리는 지은이.


끼부렸다고 미안하다고 쪽...
제길 ㅠ_ㅠ


왼쪽 부터 유경이 유라 지현이 지은이
지현이는 여자있는덴 안빠지는구나 !!


동네 노는언니 유경이와 표정 어색한 지현이.. ㅋㅋㅋㅋㅋㅋㅋ
지현아 !!!! ㅋㅋㅋㅋㅋㅋ


유라가 올리면 죽여버린다고 했으나...
지현이 표정이 좋아서 ...
그래 지현이 그렇게 웃는거야 사진찍을 땐 ㅋㅋㅋㅋㅋ


오늘의 A 컷이라고 해도 무방할 피부 좋은 유라
아 .. 어두운데서 사진찍기 너무 힘드롸 ...


지은 지현 유라!
지현이 표정이 다시 어색해 졌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맥주병은 경익이가 다먹은듯 하나 ..
실상은 유경이 종석이 경익이 경익이 여자친구 지은이 시드가 함께 마신 양 ...
자꾸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올리면서 말하게 되네 ....

귀요미 유라


여성 다트유저 사이에서 입째지는 지현이 ..
이미지 굳히기 ...


진철이 뒤에 표정이 ... ㅋㅋㅋ


이건 내가 찍은게 아니나 ...
유라 경익이 시드 ㅋㅋㅋ


이날 종석이는 생일케익을 뒤집어 쓰고 
제이브로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았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붙어있는 행동을 하면 마셔야 한다 ..
이제 뒷풀이 시작인거다 ㅋㅋㅋㅋ


느즈막 하게 나타난  주희 ㅋㅋㅋ
웃으면 마셔야 함 ㅋㅋㅋ


눈 깜빡거리면 마셔야 하는 이사람은 이때까진 멀쩡 했으나 ..
너무 눈을 많이 깜빡거리는 바람에 ..
결국 ....


아예 감아버리고 말았다는 ㅋㅋㅋㅋㅋ
실신 ㅋㅋㅋㅋㅋ

 


자 이제 부터 본격 제이브로 나이트 !!! 타임 !!!
박누님의 춤사위 !! ㅋㅋㅋㅋ
에너자이져셨음 ㅋㅋㅋ


이런 광란의 장면을 찍는 맹이와 ...
광란의 춤을 추는 진철이 ㅋㅋㅋ


오늘 감투 쓰시고 신이 무척 나신 성남사는 김광청님 ㅋㅋㅋㅋ
아놔 이형 진짜 ㅋㅋㅋㅋ
뚜시뚜시!!


이날 김사장은 카프리 한박스를 질질 끌고와 프리를 외쳤으나..
다음날 기억을 하지 못하였다 ......


왠지 이날의 분위기를 잘 설명해 주는 사진인듯 하여 ㅋㅋㅋㅋ


이지현님.. 우리 댄스학원이라도 다니자 ...
안되겠다 .....
아저씨 난장 댄스를 ....

 


용량이 큰관계로다가 ...
사이즈를 좀 줄였음 ...


아싸의 아쌀한 댄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등장하는 김사장이 포인트 ㅋㅋㅋㅋ


이번엔 김사장 그루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쩔 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밤은 아침이 되도록 계속 되었다 ㅋㅋ

@20110317 J bro 다트 동호회 모임
Canon EOS 40D + 50mm F1.4
Canon EOS 40D + 85mm F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