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257

[이천콜밴 인천공항콜밴] 인천공항 갈때는 콜밴으로!!

2018년 콜밴도 달라졌습니다! 공항갈땐 깨끗하고 쾌적한 신차 ! 렉스턴 스포츠 콜밴을 이용하세요 편안하고 안전한 렉스턴 스포츠로 홈 픽업 서비스로 모십니다. 5~12인승 차량 ~ 콜하면 바로와요 !! 이천에서 인천국제공항 갈때는 이천콜밴!! 이천콜밴이용방법~※착한요금 콜밴서비스을 이용해 보셨나요! 이천콜밴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 010-3116-2000 이천콜밴 이럴때 이용하세요 ! ◎여행으로 인천공항을갈때 짐이많아서~ ◎ 유아카시트가 필요할때~ ◎사람과 짐이 같이 이동할때~ ◎원룸이사 고시원이사 학생이사 소량짐이사 기타이사 이천콜밴은 영업허가받은 업체입니다 저희 이천콜밴은 깨끗하고 청결한 차량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천콜밴은 가족처럼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예약 문의하기..

[경기도 광주 스피닝] 다시 쪄버린 살들 떨쳐내기! 2달 반 스피닝 후기!!

구정이 지났을 무렵...몸무게는 다시 88kg에 육박 하고 있었다 ...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 있을 무렵 ...오픈 특가로 썬스피닝에 등록 ... 1년 넘게 스피닝을 했었으니 ..다른 준비물 없이 ..바로 위아래 위위아래 쫄쫄이를 입고 갔음 .. 아래 쫄쫄이 인증.. Aㅏ .....떨어져 버린 체력은 한타임은 커녕 반타임도 타기 힘들 정도 였고 ...무지막지한 숨가쁨이 몰려왔다 ... 아마 한달쯤 됐을때 였을듯 ....(Feat. 지나가는 지니T) 그러기를 한달쯔음 ...이제 뭐 한타임 정도는 한 두번 쉬고 ?? ㅋㅋ 타는 정도가 되었고 ... 3월 말이 되서는 시간 되면 두타임을 소화하고 있다 ! 지금 몸무게가 그래서 몇이냐고 ?? 84kg...두달 좀 넘은 시점에서 4kg 감량이 되었..

오랜만에 ....

오랜만에 ..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5일간 고열과 인후통에 시달리고 .. 병원을 3일간 매일매일 가면서도 ... 사진도.. 운동도 ... 지나간 사람도 .. 잘들 있는지... 나는 잘살고 있는건지 ... 뭐하고 사는건지 .. 이제.. 다시 해야할 것 같다.. 사진도 다시 찍고 .... 운동도 다시 열심히 하고 ... 사람들도 다시 만나고 .... 목표를 가지고 다시 시작하자 ... VCP도 따고 .. 운동도 열심히 하고.... 사진도 다시 찍자 .... 일은 그만둬 보니 소중함을 느끼고 있으니... 열심히 하자.. 찌그러져 있을때가 아니다... 열심히 하자 .... 일단 야간작업 합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