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NHNService

NHN Services 한마음 페스티벌 2007 -Part2-

Ray' 2007. 11. 22. 16:05


한마음 페스티벌 YOU GO WE GO!!



상받는 성규 브라더



상받는 정은영파트장



상받는 손주환군



상받는 한동희 사우



김근회 담당님



해맑게 웃으시는 최용실장님





인상좋은 JK 종경



우리의 킹왕짱 이재경팀장님



24상황팀 소영선이~ ㅋㅋ



이제는 다른파트 정훈이형 ~ ㅋㅋ



행사준비하느라 수고한 체육대회 TF 분들 ~ 영진주임하고 병준이형바께 모름 ㅋㅋ



잘생기신 임승규 대리님 ㅋㅋ



동호 몸푼다 ~ ㅋㅋㅋ



깜찍한 라인좋은 윤정이 ㅋㅋ



주환이랑 면희 싸우러간다 아자자!! 재영이는 뒤에서 썩소!!



상받고 신난 24상황팀 정은영파트장



귀여운누나 진현파트장님, 킹왕짱 이재경팀장님, 아침에 보면 늘 인사하는 이재영씨~



이쁜 치어리더 언니.. 전화번호 아는사람 얼른 좀 알려주어 ~ ㅋㅋ



박터졌다 ~ ㅋㅋ



김근회 담당님과 최용실장님~ 꼭 고등학생이 벌받는거 같은 컨셉 ~ ㅋㅋ



면희의 킹왕짱!



창규랑 윤아씨 ㅋㅋㅋ 쁘이쁘이~ 이게 14각15인이었던가 ~ ㅋㅋ



깜찍이 윤정이도 브이브이~



현주누나랑 승우랑 현미랑 수영이 ㅋㅋㅋ 수영이 표정좀바 ~ ㅋㅋ



아저씨 땜에 걸리셨쎄요 ~ 단체줄넘기~ ㅋㅋ





준우승 과 우승!!



대석씨의 배꼽에 털난 박지윤~ 재밋었어요 ~ ㅋㅋ



이제 커밍아웃 준비하는 성규브라더 ~ 표정좀바 ㅋㅋ



대미는 한밤의 뮤직!!!!! 노브레인 우왕ㅋ굳ㅋ


사진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자의 본능에 대하여 생각해 봅시다 ...
문제의  사진 2장과 원인사진 1장입니다.

↓↓↓↓↓↓↓↓↓↓↓↓ 클릭!!



Canon EOS 30D + 85mm F1.8
@071117 호반체육관 07' 한마음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