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카메라와지름

[넥 스트랩] Canon EOS Strap (Red)

Ray' 2006. 11. 15. 15:57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빨갱이 스트랩 와따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어흑 19일까지 어뜨케 참지 ㅋㅋ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ㅋㅋㅋ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전 다이어리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어제 왔음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ㅎㅎㅎ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대략 12월 3일까지 참아야함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어흑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ㅋㅋㅋㅋ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내생일이야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기억해 ㅋㅋㅋ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형 빨갱이 스트랩 어디가 젤 싸요 ?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ㅋㅋㅋ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잠만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난 23xxx에 샀음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03955697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23500원이군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오늘 주문하면 내일 오나 ;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월욜날 주문한거니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모레나 글피 오겠지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흠 ...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월욜날 아침 일찍 한거거덩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 ㅎㅎ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마이 늦네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ㅎㅎ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판매자 보니까 dcoutside 더라구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거기가 배송이 느려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디씨아웃사이드 ㅋ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형 이게 eos 스트랩 2 예요 ?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몰라 빨간색이야 ㅋㅋ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II 인가보네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형덕에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저도 지르고 있음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ㅋㅋㅋ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인터파크에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마일리지 8330원 있어서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배송비 포함 25720원인데
이재성 ( [재성-CHRIS] 사랑따윈 필요없어..。 ) 님의 말 :저만큼 까고 삼
백명기 ( [azis/백명기] 자숙합시다 ) 님의 말 :ㅎㅎ 으응~


역시 백작가님은 뽐뿌의 제왕이셨다...
결국 17,370원에 질렀다..

나도 이제 빨갱이 스트랩인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