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Granado Espada

Granado Espada

Ray' 2008. 4. 17. 13:22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시작한지 이제 갓 한 달정도 된것 같다.
예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하다가 접었었는데, 종경이랑 철민이랑 같이 할 게임을 찾다가 다시 하게 됐다.
지금은 실검 보라도 합세하여 나름 재미나다 ㅋㅋ
당도 만들고 ~ 나름 이제 80을 넘긴 레벨~

게임 이것저것 아직도 모르는게 너무 많다.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가며 하고 있는데 재미있다.
무엇보다 직장인인 나에게 편리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것 같다.
Keep 모드! (죽으면 뭐 소용없지만 ㅋㅋ)
내가 하고 있는 조합은 머스킷 머스킷 스카우트다.
일명 "머머스" 라고 부르기도 한다.
예전에 친구들이랑 할때도 머머스 였는데, 총알의 압박만 좀 없으면 좋은것 같다.

허섭하지만..내 캐릭들을 잠시 소개 하자면,



여 스카우트  - 배럭에서 꺼낼때 항상 제일 먼저 선택한다,
                    코스튬은 특별히 없고 머리만 장발로 바꿨다.
                    작성일 기준 Lv.82



여 머스킷티어 - 린든코스튬을 입고있다. 친구가 게임한다니까 주더라 ㅋㅋ
                      (이외에도 많은걸 주었다.)
                      작성일 기준 Lv.82



여 머스킷티어 - 현재 Lv.60 개척민 템을 차고있어서 코스튬은 쩌랩때랑 같다.
                       베르넬리를 영입해서 키우다가 체력이 너무 안습이라..
                       다시키우고 있다 한 4~5일만에 60찍은듯 하다..
                       작성일 기준 Lv.61



그레이스 베르넬리 - 베럭에는 외로이 베르넬리가 다리꼬고 앉아있다.
                             작성일 기준 Lv.77



가문레벨은 이제 8. 베럭에 캐릭영입을 많이 하면 레벨이 오른다는데.. 카드는 많은데 영입하기가 귀찮다.
당도 만들어 놨는데, 당명은 "NS 당"
레벨 순으로 보면 나를 바짝 쫒고 있는 종경이, 리니지 에이스였던 보라, 무슨게임을 하던 팻이되는 철민이.
이렇게 4명이 당인원의 전부이다 ㅋㅋ
종경이는 나랑 같이 사냥하고 싶은데 교대근무라 시간대가 잘 안맞는다.
쉬는 날이나 저녁때 잠깐 같이 수다떨고 놀고 있다.

캐릭터들이 나름 예쁘고.. 게임시스템도 갠츈하다.
같이 하는 사람들이 좀 많아졌으면 하지만 ~ 적은것도 오붓하고 좋은것 같다 ㅋㅋ
(그래도 같이 할 사람 있으면 25세이상 2,3섭으로 와서 NsRay로 귓하면 된다.
귓하는 방법은 "NsRay 할말 하면 된다.)

마지막 짤방!!
우리당의 홍일점 세르핀을 위한 짤방이다.

함께하자!! 즐겁다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