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사진이야기

[맛집]조개구이.. 회... 매운탕... 끝없는 제부도 맛집 기행!

Ray' 2012. 3. 28. 14:33

 광청이형, 철민이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제부도로 향했다.

광청이형이 한턱 쏜다고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향한 제부도..
횟집과 조개구이집이 많았는데..
우리가 찾아간 곳은 광청이형 지인이 추천한 신성횟집으로 향했다.

해물면 불댕기기전 +_+ 

오늘의 메인 매뉴 조개구이다. 
무한 리필이 되는 조개구이 ....
배 찌져지게 먹었다 ..  

 대하구이 +_+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하구이도 맘껏...!!!
머리부분이 맛있는데 배불러서 몇개 못먹었다는 ....

 키조개와 가리비 +_+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_+

조개구이와 더불어 시킨 광어회
대략 거의 다 먹어갈 때쯤 꿈틀대는 꼬리 ...
역시 산지에서 먹는 싱싱함이란 ㅋㅋㅋ

조개구이 풀셋트 ..
일단 먹기전에 사진부터 왕창 찍어 두는 센스 !!

칼칼한 맛이 일품인 매운탕까지 !!!

뭐가 이리 끊임이 없이 나오던지 개불과 해삼 멍개 까지 !!!

스끼로 나온 장어 구이 +_+
힘쓸때도 없지만...

깔끔한 바지락 칼국수가 빠질 수 없겠군요 ㅋㅋㅋ
아 배 찌져지는 느낌이 아직도 느껴짐...

이건 조개찜 초장에 사삭 찍어먹는 쫄깃함 ㅋㅋㅋ

광청이형이 쏴서 더 기분좋았던 맛집 기행...
출발할때 꼭 이런 비오는날 간다고 투덜댔는데...
막상 도착해서 음식을 보니 으어어~~~

광청이형 Thx!!!

제부도에 들르면 꼭 한번은 가봐도 좋은 곳...
신성횟집 사장님 내외분도 참 친절하셨다 +_+

Canon EOS 40D + 50mm F1.4
@20120323 제부도 신성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