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_Ray

나는 이재성 입니다.

Ray' 2011. 10. 7. 13:00




나는 이재성 입니다.
나는 남자 입니다.
나는 2남 1녀중 둘째입니다.
나는 말 많은 O형 입니다.
나는 내 생각들이 가끔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부모님을 사랑합니다.
나는 너무 이쁜 조카가 있습니다.
나는 너무너무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직딩입니다.
나는 네이버 검색관련 업무를 합니다.
나는 매운 것을 좋아 합니다.
나는 잭콕을 좋아합니다.
나는 잠을 몰아 잡니다.
나는 사진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얼굴에 감정이 들어납니다.
나는 한번 좋은것은 끝까지 좋아하려 합니다.
나는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짧은 연애를 많이(?)했습니다.
나는 누군가와 팔짱끼고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손이 큽니다.
나는 땀을 많이 흘립니다.
나는 뚜벅이 입니다.
나는 로멘티스트 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눈물이 많습니다.
나는 자판기 커피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분파 입니다.
나는 과소비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음식하는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업무때문에 순정만화를 많이 봅니다.
나는 잘난척 하는 사람이 싫습니다.
나는 나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것 처럼 말하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나는 노력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나는 한국이 좋습니다.
나는 해외여행을 가본적이 없습니다.
나는 국어와 역사를 좋아합니다.
나는 싫어하는 무언가가 있는 곳에 가기 싫어합니다.
나는 아직 운전면허가 없습니다.
나는 친구가 많지 않습니다.
나는 혼자있을 때 궁상을 떤다는 얘길 많이 듣습니다.
나는 아직도 주위가 산만합니다.
나는 어떤일에 집중을 하면 몰입하는 편입니다.
나는 남들 시선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나는 예전 리바이스 광고중 '난 나야'를 자주 중얼거립니다.
나는 음악을 좋아 합니다.
나는 빵보다 밥이 좋습니다.
나는 요즘 많이 외롭습니다.
나는 춘천에 있습니다.
나는 집이 가끔 그립습니다.
나는 춘천보다 서울이 좋습니다.
나는 작은 홈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진 블로거 입니다.
나는 작은 스튜디오를 차리고 싶습니다.
나는 사진찍고 찍히는걸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합니다.
나는 지금 무척 마음적으로 힘이듭니다.
나는 금연하고 싶습니다.
나는 세상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간절한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결혼이 걱정인 30대 입니다.
나는 애플 제품을 사용하지 않지만 잡스가 세상을 떠나 안타깝습니다.
나는 스마트폰 사용자 입니다.
나는 캐논 카메라유저 입니다.

나는...
.
.
나는 이재성 입니다.

Last Update 2011/10/07-13:00:35
* 생각날때마다 업데이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