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rt

성남 다트바 J bro 식구들의 A Class 및 첼린지 대회 도전기 !

Ray' 2012. 3. 5. 20:57
지난 3월 4일 용인 Exit 맥주창고에서 2012 1st 대회가 열렸다 .
난 뭐 아무쪽도 참가하지 않지만 정훈이 정민이 경민이가 참가한다고 해서 놀러갔다
(사실 교통사고난 종석이도 .. 다치지만 않았음 참가 하는건데 아쉽다 ...)

자 이제 사진을 구경해 보자 !!!!


 

단체 사진.. 자세한 디테일은 클릭해서 보기 바란다..
단.. 여기서 주목할 점은 정훈이만 잘나왔다 ㅋㅋㅋㅋ

연습하는 배나온 정훈이.

연습하는 키작은 경민이

고준이 가져가버린 우승컵

포스 가득한 여규현 선수

대회전 생각에 잠긴 닌베선수

귀여운 맹이는 이날 팁과 샤프트를 질렀다 !!
나도 플라이트좀 살껄 ... 후회된다..


경민이가 경기를 시작 했다...
30분 자고 나온 경민이는 1승 3패하고 예선 탈락 후
편안하게 룰더스카이를 했다 ㅋㅋㅋ

정민이 게임전 심호흡





정민이 퍼레이드 !!
정민이는 16강에서 안타깝게 떨어졌다 ...

정민이 찍는데 자꾸 플레임에 들어오던 유희선수
성함이 맞는지 모르겠다 ㅠ_ㅠ




이날 정훈이는 16강에 진출하며 8강의 희망을 갖는 것도 잠시 ..
16강에서 고준선수를 만나 안타까운 패배(?)를 맞봐야 했다.
김사장 고생했어 ㅋㅋㅋㅋㅋㅋㅋ고준하고 싸우느라 ㅋㅋㅋㅋ


이 손은 누구 손일까요 ???
선민이가 손좀 이쁘게 찍어주세요 했는데
너무 어두워서 이쁘게 안나왔네 ?? ㅠ_ㅠ
미안~*

이렇게 사진들은 정리가 되었습니다.
다들 안타깝게 이번대회에서 큰 성과를 올리지 못했지만..
다트 대회는 다음에도 있으니 ..

다들 화이팅 !!

그나저나 ... 난 언제 저런 대회 나가보나 ㅋㅋㅋㅋㅋ
내 랭크 CC5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잠깐 눈물좀 닦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방은 자세 참 이쁜 정민이 움짤


@20120304 용인 EXIT 맥주창고 With J bro
Canon EOS 40D + 50mm F1.4
Canon EOS 40D + 85mm F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