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rt

[성남 다트바] J.bro 식구들과 함께한 2012년 2차 A Class 대회!!

Ray' 2012. 4. 30. 15:44

지난 1차 대회에 이어

2차 대회에도 J.bro 에서는 A class 대회 2명 챌린지 3명이 참가 했다.

A Class는 정훈이 정민이 형제가 도전했고

챌린지는 경민이, 철이, 종석이가 도전 했다

 

결과는 ???

 

궁금함은 사진과 함께 !!

 

심각하게 던지는 종석이

첫 첼린지 도전이었으나...

목표였던 1LEG 따기를 달성하고 4패로 예선탈락을 했다

고생했어 !!!

 

 

빠마한 정민이

 

 

동호회에서 자세이쁘다고 칭찬이 자자한 철이

 

 

경민아 미안하다...

나도모르게 그만 유희선수한테 핀이 맞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대회 고준선수에게 발판이 되어주었던 정훈이는

이번대회에는 예선탈락을 격으며 전도욱 선수와 폴에게 발판이 되며 맨탈붕괴를 가져왔다...

정훈아 괜찮아!!! 난 니가 최고다~

 

 

빠마머리 정민이는 A Class 8강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16강을 여유있게 통과하며 연습량 부족에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래서 스타즈 스타즈 하나보다 ㅋㅋㅋ

 

 

몇 일전 부터 안된다고 꿍시렁 대던 경민이는

챌린지 리그 3위에 입상 했다.

사실 내심 우승을 기대 했지만...

아쉽게 3위에 만족 했다

 

 

총 연습량 3시간 가량의 철이는 특유의 위기 관리 능력을 발휘하며

역전승을 연거푸 거두며 준결승에 진출

노란 유니폼을 단체로 맞춰입고 온 홈샵의 응원을 뒤에 엎은 김미숙 선수에게 아쉽게 패배..

 

우리들만의 3.4.위전이 되어 철이는 4위를 했다!!

 

 

국내 레이팅 TOP 고준선수

 

 

 

 

상패를 받고 시상하는 경민이

표정이 어색하기 그지없군요 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짤방

 

하비다군의 막스님과 비데양 그리고

술취한 연기중인 청담동 형이 빙의된 경민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429 수지 EXIT 맥주창고

Canon EOS 40D + EF 50mm F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