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rt

[성남 다트바] J.bro :: Ladies Championship Winter in 압구정

Ray' 2012. 12. 20. 16:36

언제나 그렇듯....

압구정에서 있었던 레이디스 챔피온쉽 4차대회 사진들...

유경이 사진이 없네 ....

 

 

 

요즘 참 열심히 하는 승훈이 ~

 

 

토리 세진이 ~

 

 

피곤한 김MC님 ㅋㅋ

 

 

별이엄마 선민이 ~

 

 

사진빨 최강 송유자씨

 

 

피곤해 보인다 정말 ㅋㅋ

 

 

결국... 눈이 풀렸...

 

 

8강에서 아쉽게 진 맹이

 

 

별이어머님 ㅋㅋㅋ

 

 

MC사진 많이 찍어달래서 많이 찍었다

 

 

세진이 경기중.

 

 

피곤한 깜찍이(?) 승훈이

 

 

제이브로 노숙1인

 

 

제이브로 노숙2인

 

 

제이브로 노숙3인

 

 

제이브로 노숙 4인

 

다들 피곤에 쩔어있어서 .. ㅋㅋㅋ

늘 그러하듯이 ..

레이디스는 배고프고 사람많고 좁다 ..

 

좀 이제 압구정 말고 좀 빌려서 하지 ??

응원하는사람 조금만 데려오라고 ??

 

피닉스 정말 너무 한다 ......

 

암튼 레이디스는 늘 그러하다 ....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20121216 압구정501

with J.Bro Darts Club

Canon EOS 40D + 50mm F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