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rt

J.bro 2회 Membership Training In 양평

Ray' 2012. 11. 1. 13:00

J.BRO 2회 MT

 

늦었지만 사진 올려보아요 ~

 

 

MC 킴!

 

 

맹&썬

 

 

MC & 썬

 

 

말안듣는 썬의 시동생 ㅋㅋㅋ

 

 

아리가또!

 

 

상범브라덜

 

 

경진이

왜 웃기지 ...

 

 

경진 아리 유경 주영

 

 

부산아지매의 울트라맨

 

 

양촌리 일진 경진이 ㅋㅋㅋ

 

 

제이브로 상남자...

경진 & 승훈

 

 

이미지 사진 아님미다...

아리 & 주영

 

 

고기굽는 아싸조쿠나!

 

 

주은 & 경익

으힉~

 

 

우리 이런 사람들 입니다. ㅋㅋㅋㅋ

정민이 표정어쩔 ㅋㅋㅋ

주희는 귀요미 ㅋㅋ

주영이는 도발하는거냐 ?

 

 

지은이 덕에 단체사진 화기 애매하다...

 

 

유경아 .. 미안하다 ...

단체사진이라 어쩔수 없었다 ...

 

Canon EOS 40D + 85mm F1.8

Canon EOS 40D + 50mm F1.4

 

@20120915-16 In 양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