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NING/지름신

[남자 스피닝 웨어] 이제까지 지른 스피닝을 위한 옷들

Ray' 2014. 5. 13. 13:50

스피닝 3달 하면서 뭘 샀나 곰곰히 생각해보니 ...

참 많이도 샀네 ...

 

1. 상의

테슬라 기능성 이너웨어.

 

 

 

요건 싸서 다합해서 2만 얼마에 샀나 ...

4계절용 산다는게 그만 .. 기모안감으로 사서 ...

더워서 더 고생한듯 ....

 

겨울에만 입어야지 ... ㅋㅋㅋ

 

2. 나이키 테크타이트 하의

 

 

 

 

땀이 많아서 그냥 트레이닝복이 다 젖어서 기능성을 찾다보니 ..

그나마 괜찮은거 같아서 지름

 

두개 다 만족중 ㅋㅋㅋ

 

 

 

3. 여름용 반팔

 

 

 

여름대비용 반팔 ...

주로 하늘색만 입긴 하는데 ..

진녹색의 경우는 땀나면 검은빛으로 보임 ㅋㅋㅋ

 

땀쟁이는 이런거 입고 탈 수 밖에 없는 현실 ....

 

근데 이시점에서 땡기는 것들 ...

 

나이키에서 남자용 카프리팬츠 나왔더라 ??

 

무지하게 땡기는데 ...

돈이 없다 ....

 

그냥 타야지 뭐 ...

 

땀쟁이를 위한 고성능 수건 이런건 없나 ...

수영장에서 쓰는 타올 쓰고 있는데

 

그것도 내 땀을 감당을 못함 ....

 

옷들만 보면 강사할 기세.jpg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