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rt

2014 Phoenix Summer Festival In Kintex

Ray' 2014. 7. 9. 11:23

올해도 어김없이 머나먼 일산에서 피닉스 섬머페스티발이 열렸다.

머나먼 일산까지 J.Bro 에선 버스를 대절해서 다녀왔다


엔트리 등록 하고 경익이



아싸!


까망이



50mm의 한계!


Game On!



트로피 ? 


용운이 ~ 


손 많이 가는 정옥이 ~ 


마이춘 춘성이 !


제이브로 다트여신 히로 ! ㅋㅋ


세진이 샷 !


히로 히로 ~ 


귀요미 민우



또 손 많이 가는 정옥이 ! 



조회장님 


춘성이 ! 


용운이 ~ 


김정민 선수 ㅋㅋ


귀요미 메구미상 ! 


형준군과 메구미 !


세이고상,  표정어색한 까망이, 메구미상!


제이브로 맴버들과 박용조 선수!


Trio 5위 입상 !

민우 정옥 경익 !! 


올라는 MAX 더블즈 결승에 올라갔다 !


상대는 세이고상 & 메구미상


경기가 잘 안풀린다 ...


경기 끝나고 ~ 아쉽네 ~ 


민우군과 MAX 더블즈 우승한 메구미상 ~ 

둘다 귀요미 ㅋㅋ ㅋ




시상하는 정민이와 이진희선수!


트로피 끌어안고 다니던 민우군 ㅋㅋ 

첫대회에서 트리오 5위 입상


급해서 .. 핀나간 단체사진...

미안하다 ...


남자들이란 ㅋㅋㅋㅋㅋ


올라 & 낸시


경익 & 주은


트리오 입상자들 ~ 

민우 정옥 경익 ~ 


간만에 따라간 .. 섬페 ..

뭔가 좀 아쉽고 어쉬웠지만 ..

그래도 재미있었다..

집에 다트 보드 달아서 왼손 연습이나 해야지 ~ ㅎㅎㅎ


@20140705 In Kintex

Canon EOS 40D + 50mm F1.4

Canon EOS 40D + 85mm F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