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NING/스피닝다이어트일지

[경기도 광주 스피닝] 다시 쪄버린 살들 떨쳐내기! 2달 반 스피닝 후기!!

Ray' 2016. 4. 1. 15:01

구정이 지났을 무렵...

몸무게는 다시 88kg에 육박 하고 있었다 ...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 있을 무렵 ...

오픈 특가로 썬스피닝에 등록 ...

 

1년 넘게 스피닝을 했었으니 ..

다른 준비물 없이 ..

바로 위아래 위위아래 쫄쫄이를 입고 갔음 ..


 

아래 쫄쫄이 인증..



Aㅏ .....

떨어져 버린 체력은 한타임은 커녕 반타임도 타기 힘들 정도 였고 ...

무지막지한 숨가쁨이 몰려왔다 ...


 

아마 한달쯤 됐을때 였을듯 ....(Feat. 지나가는 지니T)


그러기를 한달쯔음 ...

이제 뭐 한타임 정도는 한 두번 쉬고 ?? ㅋㅋ 타는 정도가 되었고 ...

 

3월 말이 되서는 시간 되면 두타임을 소화하고 있다 !

 

지금 몸무게가 그래서 몇이냐고 ??

 

84kg...

두달 좀 넘은 시점에서 4kg 감량이 되었다 ..

 

뭐 그리 쪼금 뺐냐고 ??

식이 조절을 잘 안했으니까 ...

 

급격한 다이어트로 촛농이 되어버리는 얼굴을 경험했기 때문에 ..

먹으면서 천천히 빼기로 맘을 먹었다 ..

(사실 너무 많이 먹는다 ...)

 

 

자전거가 새거라 그런지 ..

타는 맛이 있다 .

 

지금부터는 내가 어디서 운동을 하고 있는지 살포시 ...

소개해보고자 한다 ..

 

위치는 태전동 미진아파트 맞은편!

 

오픈할때 사진을 내가 찍어줬기 때문에 ..

내가 찍은 사진들을 올려보도록 하자 ..


 


여기가 로비 ~

지금도 상당히 위생적으로 유지 되고 있다.


 


로비에서

스피닝 룸으로 들어가는 슬라이드 통유리 문


드나들기도 ~ 환기 시키기도!

(예전에 있던 문보다 훨~~~씬 좋다.)



여기가 스피닝 룸!


다시 시작할땐 뒤에서 많이 탔는데~

지금은 늘 맨앞에서 .. ㅋㅋㅋ


다른 헬스에 있는 스피닝 룸보다

자전거가 많다.


스피닝 전문 센터이다보니.. 확실히

스피닝 규모가 크다.


규모 큰게 뭐가 좋냐고 ??


자네.. GX는 인원이 많을수록 효과가 좋은거 모르는건가 ??


10명의 열기와.. 30명의 열기..

어느쪽이 더 땀이 많이날거 같은가 ???


스피닝은 문을 꼭꼭 닫고 하기때문에 ..

30명 꽉찬 스피닝룸은 ..


다이어트 효과에 직빵 ...



여자 탈의실에 있는 개인 사물함..


대부분의 회원이 여자이기 때문에 .

남탈은 과감히 생략한다!

(사실 남탈은 어느 센터를 가도 열악하다 ㅋㅋ)



여긴 절대 금남의 구역인

여자샤워실..


난 촬영때문에 들어간거임 ...


ㅋㅋㅋㅋ



이사진은 어제 ver. 격하게 운동을 한듯 하지만 ...

쉬면서 타도 이정도 땀은 흘려 줘야 진정한 땀쟁이 ...


위아래 쫄쫄이 인증.jpg


이제 여름이 코앞임..


벌써 4월임 ...


운동안할꺼임 ??


의지와 생각만 있다면 ..

당신 옆구리에 붙어있는 그것들 ...


3개월 안에 반쪽으로 만들 수 있음 ...


레알임..



요즘 블로그 보니까 이런거 써있더만 ...

본 포스트는 개인적인 생각에 의해 작성한 거라고 ..


딱 한마디 하겠음.


내가 타보고 좋으니까 포스팅 합니다.


경기도 광주 태전동 썬스피닝.

실제 블로그 보고 오는 사람도 있었음 ..

(예전 후기 보고..)


나도 해볼까 라고 생각만 하는 사람...


일단 타보라고 말하고 싶다..


체험 하루 탈수 있으니까 !! 일단 방문해서 상담 하고 체험을 타보길 권함.

(참고로 나 직원 아니고 .. 회원이고 .. 베네핏 없음..레알..)